까뮤이앤씨는 1978년 창립,  P.C(Precast Concrete)공법을 이용한 대형 물류센터 및 공장건설, 건축물의 다양하고 미려한 외관공사 등을 수행하여 공기단축과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일반건축, 아파트건축, 주택분양사업 및 토목공사 등으로 영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온 종합건설업체입니다. 

PC사업 부문은 건축물의 기둥,보,스라브,벽과 같은 부재들을 공장에서 제작한 후 현장으로 운반, 설치하여 완성하는 공업화건설 공법으로서 까뮤이앤씨는 주로 물류센터, 반도체공장, 지하주차장의 주요구조부를 생산,설치하고 있습니다.

 

까뮤이앤씨의 전체 사업부문중 약 50~60%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건설사업 부문은 주로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상가, 공동주택 등을 시공해 왔으며, 현재 40~50% 매출비중에서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까뮤이앤씨 매출실적

까뮤이앤씨 013700 코스피 매출 및 주가방향

건설산업은 토지를 바탕으로 노동, 자본, 자재와 경영관리 등의 생산요소를 결합하여 내구적인 구축물을 생산하는 3차 산업으로서, 국민생활의 근간을 이루는 주택건설에서부터 도로, 철도, 항만, 국토개발, 에너지자원 등 광범위한 고정자본 형성 및 사회기반시설 확충을 직접적으로 담당하는 국가경제의 기간산업입니다. 또한 지역적으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전 지역을 사업의 대상으로 합니다. 과거 단순 도급 형태의 시공사업에서 최근 다양한 금융기법이 접목된 개발사업, 민간부문의 투자를 통한 민자사업의 형태로 다변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리나라 경제발전과 더불어 급속한 성장세를 지속해 온 과거와 달리, 앞으로 전반적인 국가의 경제성장이 완만하게 진행되는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국가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건설산업도 성장성에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타 산업간의 의존관계가 더욱 밀접해지고 있는 현재의 산업 추세로 인해, 건설업도 단순 시공 위주의 사업방식을 탈피하여 IT 등과 같은 여러가지 산업요소가 복합적으로 결합된 산업으로 진화해 나가고 있으며 녹색성장과 같은 사회적 이슈가 산업의 성장성을 좌우하는 변수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까뮤이앤씨의 주가는 2,240원

까뮤이앤씨의 주가는 2,240원으로 코스피 시가총액 1011억원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